DECKNOLOGY / MIXTAPE X PENISCOLADA


안대근의 비디오 프로젝트 MIXTAPE과 곽경륜의 인디펜던트 의류 레이블 PENISCOLADA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새로운 비디오파트 "DECKNOLOGY"를 공개한다.

안대근이 편집을 맡고 곽경륜이 촬영을 맡은 이번 비디오 파트는 2014년 늦겨울부터 초여름까지 촬영된 영상이다. 안대근은 초겨울 잦은 발목 부상으로 인한 컨디션 난조로 플립 위주의 어렵고 큰 트릭보다는 좋아하는 트릭 몇가지를 집 주변에서 가볍고 쉽게 타는 것을 즐겼고, 마침 그 시기쯤 카메라를 구입한 곽경륜이 이를 필르밍하기 시작했던 것이 이번 프로젝트의 시작이다.

이번 파트는 그동안 보기 힘들었던 안대근의 단독 파트이기에 더욱 의미가 크다고 할 수 있겠다. 그동안 소소한 작업물들을 발표해왔던 그이지만 이 처럼 2분 가량의 정식 파트를 선보인 것은 2008년 티미드 투어 영상 이후 무려 6년만이다. (이 비디오를 기억하는 이들이라면 6년동안 그의 스타일 변화를 비교해보는 것도 재미있는 일이 될 것이다.) 이번 프로젝트 이후로는 현재 제작중인 데일리그라인드 비디오안에 삽입될 풀렝스 파트를 위해 촬영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그의 멋진 모습을 앞으로도 주목해보자.

Filmed by 곽경륜 (@9uack) 
Edited by 안대근 (@dga1zu)
Photo by 박효신 (@ppakhyo)
Music: Phantogram - When I'm Small

http://dailygrind.kr 


Trackback 0 Comment 0
prev 1 ··· 155 156 157 158 159 160 161 162 163 ··· 314 next